FAQ

본문 바로가기

회원메뉴

쇼핑몰 검색

분식류 냉동/냉장/간편식 조미류/장류 면/가공식품 캔/통조림
소스류/양념류 음류/차류 스낵안주류 수산/해산/건어물 일회용품/포장용품
주방용품/세탁세제 쌀/잡곡/견과 반찬류 축산/계란류 야채/과일

회원로그인

FAQ
FAQ

FAQ 목록

  1. 주문 후 취소는 어떻게 해야하나요?

    마이페이지 > 주문배송조회 에서 주문하신 상품의 처리상태가 [결제완료]이면 주문취소하실 수 있습니다.
    (마이페이지 > 주문취소신청 페이지에서 원하시는 주문건을 선택하신 후 주문취소 버튼을 클릭하셔서 [취소]하시면 완료됩니다.

     

    만약, 처리상태가 상품준비중, 배송중이면 홈페이지에서 처리가 어려우니,

    고객센터(☎1670-3883)로 전화 주시면 최대한 도움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.

  2. 전체취소, 부분취소 금액은 카드사에서 언제 확인 가능한가요?

    [전체취소]

    1. 주문하신 날 결제 완료 상태에서 전체 취소 하셨다면, 당일 카드사에서 바로 확인 가능합니다.

    2. 주문 후 다음날 전체 취소 시 영업일 기준 3~5일 이후에 카드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.

    3. 체크카드의 경우 주문취소 즉시 환불처리 됩니다.

       단, 아래와 같은 경우는 당일환불 예외처리됩니다.

        ①부분취소 거래

        ②포인트 결제거래

        ③청구 할인 거래(일부 캐시백 거래 포함)

        ④원거래 승인일자로부터 90일 경과 거래

        ⑤고액 결제 거래(200만원 이상)

        ⑥취소 선처리 불가 가맹점에서 발생한 거래등

     

    [부분 취소]

    1. 부분 취소시에는 주문 당일, 익일에 관계없이 모두 영업일 기준 3~5일 이후에 카드사를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.

    (체크카드 당일환불처리 예외 적용됨)

     

     

  3. 주문 후 [무통장입금] 취소는 어떻게해야하나요?

     

    마이페이지 > 주문배송조회 에서 주문하신 상품의 처리상태가 [결제완료]이면 주문취소하실 수 있습니다.
    (마이페이지 > 주문취소신청 페이지에서 원하시는 주문건을 선택하신 후 주문취소 버튼을 클릭하셔서 [취소]하시면 완료됩니다.
     
    만약, 처리상태가 상품준비중, 배송중이면 홈페이지에서 처리가 어려우니,
    고객센터(☎1670-3883)로 전화 주시면 최대한 도움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
FAQ 검색